• 팬수 874   Since 2012-11-20
아름넷
대표자 박찬길
업종 휴대폰/스마트폰/용품
사업분야 휴대폰 판매
지역및 사업장 주소 [경기, 광명시] 경기 광명시 소하동 (423-050) 하안로 108
전화번호및 팩스번호 010-4592-7054
업무시간 10:00 ~ 20:00
팬 혜택 최고정책 메일링

아름넷은 SKT / KT / LG U+ 3개 통신사의 휴대폰 판매 업체 입니다. 다양한 행사로 추가혜택을 드리겠습니다.

Profile
아시는분 패스~

지금 이곳을 보시는 분은 이미 대충 아시는 분이겠습니다.

온라인에서 폰을 구입할때 2-3년전에 가장 대두되었던 이슈는 "온라인에서 파는 물건은 매장에서 파는 것과 다른것 아니야?" 와 "과연 물건이 잘 올까 사기당하는거 아니야?"

였습니다. 지금도 그런 궁금증이 있으신 분들이 계시겠지만 이제는 거의 이런 질문은 하지 않습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온라인으로 휴대폰 구매를 해 보셨고 들어 보셨으니깐요.

답 : 휴대폰은 온라인 오프라인을 통틀어 동일 모델은 한 종류 밖에 없습니다. 제조사에서 구분해 만들 수 있는 법이 없죠. 인증이란 것이 있기 때문에 아주 사소한것 하나라도 변경을 했다간 통신법으로 걸리게 되 있습니다. 그러니 온라인 모델이나 오프라인 모델이나 모두 동일한 제품 입니다.

답 : 물건이 잘 올까의 부분에선 고객님들이 물건을 못받은다면 취소하시면 그만이겠지요. 택배시스템이 워낙 잘 되있기 때문에 수령 없이 분실되거나 하면 고객님껜 절대 피해가 가지 않습니다.

답 : 사기당할 것인가의 문제는 "사기라는 것이 극히 주관적" 이기 때문에 일단 고객님이 알고있는 정책에 맞지 않게 개통이 되거나 판매가 이루어질 가능성은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어디서도 존재 합니다. 싼줄 알고 샀더니 비싼거였다 라는 것이 결국 사기인데요.
이것 하나는 짚고 가셔야 합니다. 오프라인은 일반적으로 온라인 보다 15만원 이상 비쌉니다. 요즘은 폰이 하도 안팔려 오프라인 분들은 대부분 한명에게 30만원 정도를 남기려 합니다. 기본적으로요. 그런데 잘 모르는 사람이 왔다 하면 이게 50만원에서 80만원까지 남기려 하는 것이 지금의 현실 입니다.

현재 저희 회사에서 판매하는 베가 lte m같은 경우 온라인에선 1만원에 팔고 있죠. 저희는 거기에 4만마일리지 주죠 마이너스 3만원 에 파는데요.
일반 매장에서 이것을 80만원 남기고 팔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죠 " 고객님 요금 얼마나 나오세요?" 이리 물어 봅니다. 그럼..한달에 한 10만원은 씁니다... 답하죠.
그럼 아 네 그럼 72요금제 쓰시면 공짜로 폰 드릴게요 합니다. 한달에 한 10만원 나오실 거에요~
그러고 할부를 80만원을 끊습니다. 72요금제에 따른 요금할인 받고 단말기 월 할부금 내고 추가 요금 발생하고 10만원 정도 나오는 것이죠.
이부분은 더 자세히 다음 글에서 알려 드릴게요.
이런건 정말 사기에요~ 이런 사기가 온라인에서도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프라인은 대부분이죠.
반드시 할부원금을 확인 하셔야 해요. 온라인 행바에 오셔서 맘에 드는 단말기 할부원금 확인하시고 가까운 매장 한번 가서 물어 보세요. 할부원금 얼마인지...

다른건 모든 판매점이 동일해요. 할부원금이 젤 중요하죠. 그게 구매하는 가격의 차이 입니다.

어디서 구매해야 하나요?

답 : 온라인 입니다.

  • (주)행복바이러스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행바사이트의 모든 내용을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 할 수 없습니다
  • 등록된 판매물품과 물품의 내용은 개별 판매자가 등록한 것으로서, 행바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주문,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 업체에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