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행 취지


영화, 책 리뷰를 올리는 곳입니다.

Profile

사람들은 어느새 '남을 이겨야 내가 살수 있다.' 라는 경쟁주의에 빠져 들었다.

이것이 마냥 진실인냥...

'부동산'은 가장 핵심적인 불편한 진실이 판도라 상자 이다. 절대 좋은 정보는 남에게 주지 않아야 하고 자신의 이익을 위해 진실을 외면해야 하는 것이다.

 

선대인, 미친 부동산을 말하다. 는 우리가 여지껏 불편한 진실 속에 묻어놨던 부동산에 관한 진실을 보여준다.

 

부동산은 건전한 노동성과는 반대의 편에 서 있다. 불로소득의 가장 큰 영역을 차지 하고 있으며 기득권의 상징이라 할 수 있다.

부동산신화를 만들어 내서 오로지 성공에 있어서 돈을 버는 수단은 중요하지 않음을 쇄뇌 시켜 왔으며 부자들의 부의 원천인 부동산 투기를 마치 자신들이 열심히 노력한 성과인양 미화해 왔다.

 

우리가 모두 알다시피 우리나라 부자들의 99%는 부동산이 부의 원천이라 할 수 있겠다.

 

여기에 반기를 들 수 있는 사람들은 많이 있겠지만 열심히 노력하여 쌓은 작은 '부'를 부동산을 통해 조금이라도 유지 확대 시켜냈음을 부인하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지금은 다르지만 바로 얼마 전까지만해도 부동산 신화라 불리던 소리는 거짓이 아니었기 때문이다.

결국 부동산 없이 기득권으로 진출 한 사람은 없다. 흔히 불리는 자수성가자들은 조금만 과장하면 '전혀 없다' 는 것이다.

중산층 말고 말이다.

 

책은 미래의 부동산에 대해서 말하고 있다.

현재의 부동산은 1차 폭락을 한 후 장기적인 대 폭락을 앞둔 시점이며 그러하기에 부동산 소유자 및 전세입자,월세입자 들이 해야할 행동 지침에 대하여 알려 주고 있다.

정부는 부동산 하락을 막기 위해 안감힘을 써가며 대책을 만들고 있으나 부동산 가격의 하락은 거품을 빼는 측면에서 지극히 정상적인 것이며 정부가 나서서 부자들을 위한 부동산투기를 조장하는 것은 잘못된 것임을 명확히 하고 있다. - 현 정부는 2014년을 부동산 투기에 전념할 것임을 공언하였다.-

부동산 부양정책이란것이 한마디로 부동산 투기 정책이며 부동산이 없는 서민들의 피를 빨아서 부자들의 손해를 줄이는 정책인것이다.

 

책은 정말 군더더기 하나 없이 객관적인 사실과 데이타들에 기반하여 알기 쉽게 작성 되었다.

우리가 가장 궁금해 하는 것들에 대한 해답을 주려고 애 썼다.

하우스 푸어들이 지금 이 사태를 어떻게 해쳐 나가야 하는지. 또한 집이 없는 서민들이 집을 언제쯤 사야 할지.

대출을 받아서 집을 사서는 안되는 현시점에 대한 근거와 대출로 산 집을 하루 속히 팔야야 한다는 것들에 대해 그 타당성을 볼수 있겠다.

 

새누리당정권이 부자들을 보호하기 위해 부동산 대책들을 만들고 있으나 이러한 정책들은 서민들을 부동산 시장으로 끌어들여 부자들의 손실을 매꿔 주기 위한 기조로 편성된 정책임을 명확히 국민들이 인지 해야 한다.

 

가장 중요한 " 내가 집이 있다고 해서 집값이 올라야만 나에게 좋은 것인가?" 에 대한 "절대 아니다" 라는 것을 이해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는 책이다.

 

대부분의 책들과 달리 이 책은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재산을 지키기 위해 필요한 부동산에 관한 정보를 하나도 빠짐 없이 근거를 통해 방향을 제시해 주고 있다는 것이다.

또한, 향후 대한민국의 부동산이 어떠한 모습으로 정착이 될 것이며 그렇게 정책이 되어야만 많은 사람들이 안정된 삶을 살아 갈 수 있다는 대안을 주고 있다.

 

부디 누구라도 이책을 읽어 보기 바란다. 매달 대출금 값느라 고생인 여러분들과 도대체 집에 대한 문제를 어떻게 계획해야 할지 궁금하다면 말이다.

특히 부동산 소유자들은 하루 속히 이책을 읽고 어떻게 하면 손해 보지 않고 부동산을 정리 할 수 있을지... 그리고 지금 조금 손해더라도 더 큰 손해를 막기 위해 어떻게 자산관리를 해야 할지 꼭 따져 보기 바란다.

 

2014년 더이상 부동산의 문제를 가지고 국민을 우롱하는 정부가 나오지 않길 바라며 이 책을 강력히 권장 하는 바이다.

 

본 사이트 행바 www.hv.co.kr 에서 오른쪽 알라딘 광고를 클릭해 구입하면 모든 책들을 3% 추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07371794.jpg

 

 

추천 (3) 비추천 (0) 글목록

  • (주)행복바이러스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행바사이트의 모든 내용을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 할 수 없습니다
  • 등록된 판매물품과 물품의 내용은 개별 판매자가 등록한 것으로서, 행바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주문,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 업체에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