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행 취지


영화, 책 리뷰를 올리는 곳입니다.

Profile

 

 

조금 지나간 영화를 보게 되었다.

변호인의 감동이 채 가시기 전에 뭔가 정리를 한번 해줘야 할것 같아 영화를 보았다.

그러나 그 숙제는 다 풀지 못하였지만... 그래도 이 영화 감수성이 조금 생기는 영화다.

많이들 보았고... 이제 거의 영화관에서 잊혀져 갈 듯한 시기지만 꽤 많은 사람들이 좋아한 영화고 못본 분들이 보시면 괜찮을 영화다.

 

이영화의 스페셜 리뷰를 보면서 " 아 이러한 영화들이 구나 " 하고 알 수 있을 듯 하다.

러브액츄얼리를 DVD로 사서 본 본인으로서는 반가운 영화이기도 하다.

 

우리는 왜  " 그렇게 이쁜 걸 이나 멋있게 생긴 놈 이 아닌 사람들 " 에 끌리는가 ?

 

요즘 대세 인듯 하다. 통일이 대박이라나 뭐라나...

 

여하간 사진의 사람들은 참 영화를 보는 내내 사랑스러워 진다.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남자의 최대의 목표는 " 사랑 " 이다.

우리가 얼마나 많이 고민해 봤을 테마인가?

영화가 이 문제를 해결 해 주니 왜 이영화를 안 볼수 있을까?

 

올 겨울 주위에 유난히 혼자 있는 사람들을 많이 본다.

요즘 늦게 결혼하는 것이 추세라 하지만 말이다. 대통령 부터 결혼을 안했으니 말 다했다만 말이다.

왜 왜 혼자일 수 밖에 없을까?

 

난 이 영화에서 많은 솔로들이 이성을 어떻게 바라 봐야 하는지 조금이나마 힌트를 얻길 바래 본다. 단 이 영화가 그 해답을 옳게 주는진 모르겠지만 말이다.

 

여하간... 시간 되시는 분들... 요즘 잔잔한 사랑이야기에 굶주리신 분들... 함 찾아 보시라.. 어느 상영관에 하고 있는지...

 

예고편 보기...

http://movie.twitaddons.com/event/detail.php?id=1721

 

어바웃어타임.jpg

 

 

추천 (0) 비추천 (0) 글목록

  • (주)행복바이러스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행바사이트의 모든 내용을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 할 수 없습니다
  • 등록된 판매물품과 물품의 내용은 개별 판매자가 등록한 것으로서, 행바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주문,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 업체에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