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책 리뷰를 올리는 곳입니다.
코난은 우리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적어도 아이들에게는 말이다.
일본에서는 개봉한지 쫌 된 영화가 이번에 한국에 상륙했다. 우리에게 친숙한 코난의 목소리와 함께 더빙판으로 말이다.
코난의 극장판 영화들은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하지만 이 영화는 2006년도판 영화이다.
영화를 보기전에 조금 의아애 했던것이 사실이다. 언젠가 본것 같은 재목의 코난판이 설마 똑같이 나올까? 하고 말이다.
하지만 우리 아이에게 보여준 이 영화는 역시나 본 영화였다. 물론 자막판으로 불법 다운로드 인진 모르겠으나....
거의 8년이나 된 영화이며... 그 이후 코난애니를 많이 봐 왔을 우리나라 관객들에게 왜 이렇게 상영을 해야 하는지 잘 이해가 안간다.
영화사의 돈 욕심이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하며 일본과의 관계에 뭔가 문제가 있는것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어쨋던..... 우리의 아이들이야 뭐 이런 내용을 알기나 하겠는가?
우리 아이는 어쨋던 자막이 아니라 더빙이라 볼만 했단다.
탐정들의 진혼가가 2006년 당시 나오지 않고 지금 개봉하는 이유 중에 영화 내용에 대해 이야기 해 보고 싶다.
코난 영화의 강점은 연화 보는 내내 스피드한 전개와 코난의 기발한 추리 능력이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
그런데...
이 영화 좀 이상하다.
탐정들의 진혼가라는 제목에 맞게 탐정이 여럿 나온다. 그래서 코난의 기발한 추리 능력을 대신 하는 다른 탐정들의 추리가 곁들여 지면서... 코난의 비중이 많이 축소 되었다. 코난시리즈의 중요 요소가 반감되는게 아닌가 싶다.
또
스피드한 전개와 관련.... 내용자체가 좀 어렵고 길어 보였다. 복잡한 스토리전개라는 느낌이 들 정도 였으니 아이들이 이해가 쉽게 될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을 가지게 되었다. 좀 단순한 부분이 필요했었는데 말이다.
하지만 그런것들 다 잊어 버리고... 코난을 좋아 하는 관객들에겐 극장에서 코난을 만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기대 되는 일이라 본다.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21나길 7번지(구, 한강로3가 40-1010) 철도회관 911호
사업자번호 : 120-87-82006클릭하시면 사업자등록 현황을 보실수 있습니다.|통신판매 신고업 : 2012-서울용산-00188호클릭하시면 통신판매등록 현황을 보실수 있습니다.
Copyright © HAPPYVIRUS Co.,Ltd.기본적인 저작권은 (주)행복바이러스에서 소유합니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