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내일 행바2.0


Web2.0 기반으로 새로 개편되는 행바이야기

Profile

안녕하세욤~~~ 오호호호~~~

꿈꾸는 내일 행바2.0에서 두번째로 잡은 주제는 미션과 비전입니당~~

기업활동을 하는데 미션과 비전을 이야기 하지 않을 수 없는데용~~~!!!

고객과의 상호관계 그리고 미래 지향적인 기업의 철학이 담겨 있어야 하죵~~~

말은 쉬운데 어려웡~~~ㅠㅠㅠㅠㅠ


지금은 고인이 되신 세계적인 석학 피터드러커는 모든 기업의 미션을 '고객을 창출하는 것'이라고 이야기 했는데욤~

결국 기업의 미션은 고객을 위한 가치 창출이라고 정리할 수 있어욤~~~ (말을 풀어써도 역시 어렵구먼요 ㅠㅠㅠㅠ)


그렇다고 아무렇게나 좋은 말만 같다 붙여 넣을 수는 없고 가치가 잘 전달되어야 하는데욤~~

참고로 한 영상들이 있어 역시 함께 공유해 봅니당~~~~


혼다자동차가 2006년부터 기업의 비전을 고객에게 잘~ 전달하기 위해 시대의 흐름(?)에 맞게 제작한 것인데요~ 재밌어용~~~

내부적으로는 많은 이야기들이 오고 갔는데욤~~~ 새로운 가치를 추구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서 말이에요~~~!!

행바 가족들께서는 '행복바이러스"~~~~ 미래에 어떤 기업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있으신가욤~~????~~~


아~~~~ 놀러가고 싶당~~~ ㅠㅠㅠㅠ


■ 참고영상 1 : 혼다자동차(HONDA) 2006년 The Impossible Dream




■ 참고영상 2 : 혼다자동차(HONDA) 2010년 The Impossible Dream




■ 참고영상 3 : 혼다자동차(HONDA)의 최근 기업 비전에 관한 스토리텔링 형식의 영상광고 GO EVERYWHERE


추천 (0) 비추천 (0) 글목록

  • (주)행복바이러스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행바사이트의 모든 내용을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 할 수 없습니다
  • 등록된 판매물품과 물품의 내용은 개별 판매자가 등록한 것으로서, 행바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주문,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 업체에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