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행 취지


이곳은 선정된 칼럼리스트들의 글이 등록됩니다 .

이곳에 올라온 글들을 모아 1년에 1권의 책으로 펴낼 예정입니다.

칼럼리스트신청은 공지글 확인하세요

Profile

'행바'에서 폰을 샀다. 갤럭시S3 를 번호이동으로 17만원에 샀다.

삼성전자와 SK텔레콤이 대리점을 통해 팔았다. 이유가 있겠지. 수조원을 버는 회사들이 남으니깐 파는 거다.

 

옆 친구가 동네 매장가서 갤럭시S3를 샀다. 62요금제로 36개월 쓰면 단말기 공짜라 샀단다. 난 원래 요금 많이 쓰니깐.

 

두 친구는 다음달 고지서를 받았다. 같은 62요금제 나는   58127원이 나왔다. 내 친구는 추가 요금 사용 없이 76127원이 나왔다 18000원 차이가 난다. 이친구는 무려 64만8천원 높게 핸드폰을 샀다. ( 온라인은 박리다매에 가격비교가 되므로 폰가격이 싸게 되어 있다. )

 

정부에서는 1월 7일 파파라치제도를 도입했다.  " 이렇게 소비자에게 박아지를 씌우는 판매 행위를 고발하면 포상금을 지급하겠다! 20만원에서 100만원까지 "  

 

뭐라고??? 아니 그게 아니고....

 

정부에서는 " 이렇게 소비자에게 싸게 파는 행위를 고발 하면 포상금을 지급하겠다??? "

 

미친거 아녀? 작년말 새누리당이 급하게 통과시킨 보조금 과다 지급 금지 방안에 따른 후속 조치다. 벌써 지급하기 위한 예산까지 확보했다.

엄청 신속하다.

 

명분은 뭘까?  http://www.cleanmobile.or.kr/ 여기 들어가 보았다.

 

" 통신서비스 이용자 피해 예방을 위해~ "

 

뭐라고? 통신서비스 이용자면 난데... 내가 돈을 적게 내는것이 피해다? 이럼 미췬 것들...

이렇게 써야지... " 통신서비스 판매자 피해 예방을 위해~ " 좀 솔직해져라. 결국 " SK텔레콤 하고 삼성전자의 이익을 위해 " 잖어...

이거 완전 나꼼수 깜이다.

 

게다가. 파파라치제도? 온 국민을 감시하게 시키겠다? 대기업 이익을 위해 국민을 쫄따구로 만들겠다? 이런 호로시키들이 있나.

이런 견적같은 정부같으니라고... 국민들의 피를 뽑아먹다 모잘라서 이간질을 시키겠다?

여기서 하나더 봐라... " 가입자만 신고 가능하고 가입후 해지는 불가" 결국 이런거잖어...

 

"판매자 아저씨 저 통신비 비싸서 살기가 힘들어요.. 핸드폰비용좀 깍아 주심 안되요? 그럼 제가 잘 쓰고 아저씨 신고해서 1000만원 벌금 매겨 드릴 게요~ 네!!! "

 



이런 쥐섹히 같은 발상은 뭐냐?

 

단말기 하나 팔아서 5~60만원씩 해먹고 24개월 폰 묶어놓고 요금 엄청쌔게 때려 150~200만원씩 가져가는 것들이 수조원씩 수익을 내고도 배고프다고 정부랑 짜고 ( 이놈의 방통위는 완전 대기업 꼬봉이다! ) 서민들의 주머니를 턴다.

 

싸게 파는 판매점은 한건 걸리면 300만원에서 1000만원까지 벌금을 물고 문을 닫게 된다.( 공지나온 내용 )

 

저는 2013년 지금 이후로 모든 국민들에게 이 정부가 통신 제조 대기업들의 부를 위해 얼마나 앞으로 더 국민의 피를 쪽쪽 빨아 먹을지 감시하고 고발할 예정입니다. 여러분들도 널리 이 사실을 퍼트려 주기 바랍니다. 아무 움직임이 없어 예전 2-3만원하던 휴대폰 요금이 한가족 20~30만원 넘게 나오게 된 겁니다. 그동안 그들은 수조원을 벌어서 절대 국민에게 돌려 주지 않았습니다. 트위터,페이스북,카페,블로그,커뮤니트 등등 퍼 날러 주세요. 이거 하루속히 금지시켜야 할 제도 입니다.

 

2013-01-12 16;40;49.jpg

 

 

추천 (6) 비추천 (0) 글목록

  • (주)행복바이러스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행바사이트의 모든 내용을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 할 수 없습니다
  • 등록된 판매물품과 물품의 내용은 개별 판매자가 등록한 것으로서, 행바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주문,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 업체에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