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정치행 취지

행복한 정치에 대하여 이야기 나누는 곳입니다.
정치이야기는 행복한정치행에서만 해 주세요.

Profile

네이트 뉴스에서 따롬

 

뉴스 기사

(서울=뉴스1) 서재준 기자

북한 조선중앙통신은 이석기 통합진보당 의원 등 국가정보원의 통합진보당 인사들에 대한 수사에 대해 30일 "대대적인 폭압"이라고 표현했다.

통신은 이날 "남조선 언론들에 따르면 괴뢰정보원과 검찰이 야당인 통합진보당에 대한 또 한차례의 대대적인 폭압에 나섰다"며 관련 소식을 짧게 전했다.

통신은 "정보원과 검찰은 통합진보당 의원과 관계자들, 경기동부연합 성원들에게 내란음모죄를 들씌워 그들의 집과 사무실에 대한 수색소동에 열을 올렸다"며 "괴뢰패당은 그들이 지난 5월 서울에서 모임을 가지고 체제전복을 모의한 사실을 포착하였다고 하면서 이번 사건을 지하혁명조직사건으로 규정하고 관련된 사람들을 모두 추적수사 할것이라고 공언했다"고 언급했다.

통신은 그러나 이와 관련한 별도의 자체 논평은 없이 통합진보당의 입장을 소개했다.

이어 "통합진보당은 당국이 전혀 맞지도 않는 사실을 가지고 폭압을 가하는것은 '유신'독재체제의 선포나 다름없다고 규탄했다"며 "아울러 당국이 정보원의 선거개입사건 진상이 드러나게 되자 색깔론과 공안탄압이라는 녹쓴 칼을 빼들었다고 하면서, 과거 독재자들처럼 총칼로 국민의 입을 막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엄청난 오산이라고 경고했다"고 전했다.

 

 

별말 없네요.

 

여론이야 어떻던 그냥 쭉 시나리오대로 흘러갈 분위기네요.

 

이런거 한번 나오면 역사가 수십년씩 후퇴하는 듯 한 느낌이 듭니다.

온 국민이 이런 쓸데 없는 일에 정력낭비를 해야 한다니 참

 

당분간 또 TV는 볼게 없겠네. 지랄것들

F2.jpg

 

추천 (0) 비추천 (0) 글목록

  • (주)행복바이러스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행바사이트의 모든 내용을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 할 수 없습니다
  • 등록된 판매물품과 물품의 내용은 개별 판매자가 등록한 것으로서, 행바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주문,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 업체에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