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정치행 취지

행복한 정치에 대하여 이야기 나누는 곳입니다.
정치이야기는 행복한정치행에서만 해 주세요.

Profile

아고라에서 퍼온글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5&articleId=2575677

 

진실을 외면하거나 감추려는 사람들의 특징.....

 

1. 일단 무시 한다.

2. 알게 되면 거짓말 이라 해 본다.

3. 증거가 나오면 '애게 고작! 이정도'

4. 일이 커지면 ' 너도 마찬가지' 물타기

5. 일이 더 커지면 '딴일 터트리기'

6. 일이 더 더 커지면 ' 잔챙이 몇 짜르고 '

7. 도저히 안되겠으면? ..... 미안하다고 하면 그만

 

지금은 6번으로 순서가 가려고 하는 중....

 

 

국정원 선거 트윗 124만 건 최종 확인, 새누리 이번엔 몇% 드립?

 

A.jpg


- <경향신문>에서 발췌 -



5만 5,689건! 경질 각오한 윤석열 팀장, 국정원 트위트 실체 밝혀냈다!


지난 10월 18일, 윤석열 국정원 특별수사팀장은 수사를 통해 5만 5,689건의 국정원 트윗 글을 밝혀내고 공소장 변경을 신청했었습니다. 국정원이 대선에 '대대적으로' 개입했음을 증명하는 중요한 증거였습니다. 하지만 새누리당은 이를 검찰 내부의 알력 다툼으로 몰고 가면서 윤 팀장이 보고 체계를 어겼다고 비난하고 나섰습니다. 본질을 호도하고 진흙탕 싸움으로 몰고 간 것이죠. 10월 30일, 법원은 윤 팀장이 신청한 공소장 변경을 허가했습니다. 이러한 허가 결정은 윤 팀장의 판단이 옳았음을 보여주는 것이었습니다.


B.jpg


- <노컷뉴스>에서 발췌 -




5만 5689건의 국정원 트윗에 대처하는 새누리당의 자세는 정말 뻔뻔했습니다. 10월 23일, 최경환 원내대표는 최고중진연석회의에서 "극히 미미한 양의 댓글로 대선 판도가 바뀐 것처럼 야단법석을 떠는 것은 대선불복 프레임과 맞닿아 있다. 5만5000여건 트윗 글은 국내에서 4개월간 생산된 2억8800만건 가운데 0.02%에 불과하"다고 말했습니다. 0.02%에 불과하다. 참 흥미로운 반응 아닌가요? 설령 그것이 단 한 건이라고 하더라도 국가기관이 선거에 개입한 것은 그 자체로 헌법을 유린하는 것인데요. 그것을 계량화에서 0.02%에 불과하기 때문에 별 일이 아니라는 식의 대처는 공당으로서의 기본을 포기한 것이죠. 게다가 그 5만 5689건이 전부가 아니라는 사실은 '눈 가린 도둑' 빼고는 다 아는 것 아니었나요?


20일, 국정원 수사팀(검찰)은 공소장 변경을 또 다시 신청했습니다. 국정원 직원들의 트윗글을 추가로 더 발견했기 때문입니다. 이번에 발견된 국정원 트윗글은 무려 122만 건으로, 검찰은 기존에 발견한 트윗 글 중 국정원 직원의 글로 확인된 2만여 건을 합쳐 총 124만여 건이 국정원 트윗 글이라고 판단했습니다.

C.jpg


- 영화 <살인의 추억> 中 송강호의 발차기 -


새누리당의 대응이 궁금합니다. 5만 5689건에 대해선 '0.02% 드립'을 칠 수 있었지만, 추가로 밝혀진 122만 건과 총 124만 건에 대해서도 같은 대응으로 일관할 수 있을까요? 명백한 선거개입, 분명한 부정선거.. 청와대와 새누리당이 아무리 발버둥치며 덮으려고 해도 '진실'은 그 틈을 비집고 모습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이제 더 이상 국민을 상대로 '사기'를 치는 일은 그만하길 바랍니다. 더 이상 국민들을 농락하는 짓은 하지 않길 바랍니다.
추천 (1) 비추천 (0) 글목록

  • (주)행복바이러스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행바사이트의 모든 내용을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 할 수 없습니다
  • 등록된 판매물품과 물품의 내용은 개별 판매자가 등록한 것으로서, 행바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주문,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 업체에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