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사회행 취지


행복한 사회에 대하여 이야기 나누는 곳입니다.

Profile

대기업들의  기부 소식이 들리지 않는다.

헛소리로 사람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던 현대는 말로만 사죄 하지 말고 국민의 안전을 진심으로 위한다면 돈으로 보답하라.

자본주의 사회에서 그들의 말을 빌리면 가장 힘든 것이 기부아니겠는가!

국민들이 이뤄준 회사다.

애국심을 가지고 외국인들보다 비싸게 사도, 국내만 리콜을 안해도 현대차를 꾸준히 이용해 준 국민들에게 보답하라. 1조 정도 하면 적당하겠다. 1 분기 수익 정도 금액이니...


삼성은 기부에 약하다 는 말이 공공연한 말이다.

분기당 수조원의 수익을 내니 이번에 1조원 기부하라.


국민이 삼성에게 보내주고 있는 신뢰의 값에 비하면 하찮은 금액이다.

삼성이 부정부페에 찌든 정치인들에게 건네고 안전보다 성장을 외치게 한 장본인 중 하나라고 그 누가 부인 할 수 있겠는가?

사회 전반에 삼성장학금으로 이 사회의 구조를 손아귀에 쥔 삼성이 이번 사태에 대해 당연히 사죄 해야 한다.

사람이 계속 죽어나가도 절대로 산재처리 하지 않고 돈으로 때우는 삼성이라면 이 사태에 대해 책임이 없다고 할 수 없다.

그런데도 국민들은 죽어라 삼성제품을 사준다.

이보다 훌륭한 국민들이 어딨단 말인가?


국민의 기업을 총수 일가가 자기 개인 회사처럼 이용하고 불편법 승계를 하면서 중소기업들을 죽여 가며 자신들만 독식해 가며 삼성제국을 만들었으니 국민들을 보호해야 할 의무와 책무가 있다.


다시는 세월호 같은 사태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회 정화와 국민 안전을 위해 1조원 기부하라!!!

삼성의 기부는 당연히 국민이 받아야 할 세금이다.


에스엠 에서 10억원을 비롯해 많은 사람들이 기부에 동참 하고 있다. 그들은 진심어린 마음으로 기부를 하고 있다면 삼성은 책임지는 자세로 기부를 하라. 사회적책임을 지는 기업이 요즘 시대의 가장 기본인 것이다.


국민들은 두눈 똑바로 뜨고 지켜봐야 한다. 이들이 버려 놓은 사회가 바로 우리의 자식들을 죽일 수 있다는 현실을 명확히 인식해야 한다.

삼성이 1조원 기부를 안한다면 삼성제품을 쓰는 국민들은 자신의 자식을 죽이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자각해야 한다.



추천 (1) 비추천 (0) 글목록

  • (주)행복바이러스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행바사이트의 모든 내용을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 할 수 없습니다
  • 등록된 판매물품과 물품의 내용은 개별 판매자가 등록한 것으로서, 행바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주문,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 업체에 있습니다
맨위로